Horrid Henry and the Bogey Babysitter (Package) Horrid Henry (Book+CD) 3
Francesca Simon 지음 / 언어세상(외서) / 2004년 3월
품절


제가 읽은 책은 표지 디자인이 다르네요. 솔직히 처음 표지 디자인만을 봤을때 주인공이 여자인줄 알았어요. ^^;; 제목만 봐도 딱 남자인데, 왜 여자아이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챕터북처럼 'Horrid Henry' 시리즈도 많아요.

처음에는 일반 챕터북처럼 한 챕터씩 제목이 있는줄 알았는데, 'Horrid Henry'는 4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책이었습니다.

장난꾸러기 헨리와는 달리 완벽한 동생 피터예요. 이렇게 귀엽게 토끼 복장을 한 피터를..

헨리가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었어요. ^^;; 결국 벌로 할로윈에 참여하지 못하고 집에 갖힌 헨리.

하지만 헨리는 집으로 찾아오는 친구들의 사탕을 오히려 빼앗아갑니다.

이럴때는 완전 착한 헨리같네요.

이번 책의 제목이기도 한 'Bogey Babysitter'예요. 이 책의 특징은 이름을 지을때 각운을 따른다는 겁니다. 특징을 잘 나타내는 각운들이라 이런글 때문에 번역보다는 원서의 매력을 더 느끼게 하는거겠지요.

베이비시터에게 꼼짝못하는 헨리.

하지만, 베이비시터의 약점을 잡은 헨리는 본색을 드러냅니다.

가기 싫은 곳에 가는 헨리는 차안에서 완전 난동을 부려요.

결국 부모님들은 녹초가 되어버립니다. 헨리 정말 못말리는 악동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