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위드 러브 - 아웃케이스 없음
페이튼 리드 감독, 르네 젤웨거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8년 4월
평점 :
품절




원제 : 다운 위드 러브 (Down with Love,2003)

감독 : 페이튼 리드

배우 : 르네 젤위거(바바라), 이완 맥그리거(캣처), 데이빗 하이드 피어스(피터), 사라 폴슨(빅키), 



[르네젤위거와 이안 맥그리거의 미소가 무척 매력적이다.
 특히나 이안의 미소는 너무 개구장이 같다... 아이 좋아 *^^*]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라 꼭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는데, 기회를 놓쳤다.

사실 비디오로 나오면서 계속 빌려볼까 생각하다가, 
DVD를 사려고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결국 비디오로 샀다... ㅠㅠ

영화를 보는내내 사실 줄거리보다는 배경음악, 바바라의 의상 그리고 나의 눈을 멀게한
이안 맥그리거의 미소에 사로 잡혀 시간 가는줄 몰랐다.
(사실, 미국애들은 이안의 영국식 발음과 가지런한 이 때문에 싫어한다고 하는데,
나는 그 두가지가 이안이 매력적이게 느껴진다.)

화면을 보고 웃는 이안을 볼때 내가 소리 지르며 좋아하니, 옆지기가 힐끗 째려보았다. --;;



[달빛 아래에서 춤추는 그녀, 참 로맨틱하다.]

영화는 60년대 복고풍을 나타내듯이 어딘지 촌스러운 느낌이 들지만,
그래서인지 바바라와 캣처의 사랑이 순수(?)해 보이는것 같다.

위의 사진 배경도 60년대식 기법으로 직접 그렸다하는데, 
배경이 그림이라는것을 티를 내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든다.



[두 남녀의 시선이 고정되었다. 아이 부끄 부끄~~ *^^*]

영화 내용은 사실 로맨틱 코메디에서 자주 사용하는 내용이라 약간은 식상한듯하지만,
(그래서 옆지기는 별로라고 하더군요...)
나는 좋아하는 배우 한명만 나와도 무척 재미있게 보는터라 (배우 얼굴만 뚫어지게 쳐다보니...ㅋㅋ)
재미있고, 설레이며 보았다.

이 영화는 로맨스도 중점이지만, 영화속에 흐르는 배경음악과 복고풍 스타일의 디자인을 
눈여겨 본다면 더 재미있을것이다.

보너스로 엔딩에 이안 맥그리거와 르네젤위거의 듀엣곡도 있으니 끝이라고 바로 끄지 마시길...^^

아, 지난주에 '빅 피쉬'를 보았는데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팀 버튼 감독과 이안 맥그리거가 나오는 영화다.
나중에 감상평을 올리도록 하겠지만, 감동적이고 재미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