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레터
이와이 슌지 지음 / 집사재 / 199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만 되면 생각 나는 영화와 책이 있다. 바로 '러브레터' '러브레터'는 박하사탕의 향처럼 나의 마음 한구석을 무척 싸하게 만든다. 영화가 무척 유명해 보고 싶었는데, 구할수가 없어 사정상 책을 먼저 접하게 되었는데, 어떤면에 있어선 잘된 선택인것 같다. 책을 덮었을때, 이즈키의 마음과 나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얼마나 눈물 흘렸는지... 영화로 다시 보았을땐, 원작의 감동과 함께 어우러져 감동이 배가 되었다. 영화의 '러브레터'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은 분들에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