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약 800개나 되는 리뷰를 보면서 해리포터가 인기가 있기 있는 모양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해리포터가 한창 인기가 있었을때, 난 이 책은 어린이용이라 생각해서 안 읽었다. 그리고 한참이 지나서야 영화로 개봉되었고, 해리포터 1,2편을 영화로 본 후에야 비로서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것도 아는분이 읽어보라고 빌려주셔서 겨우 읽게 되었었다.

이미 영화로 내용을 아는지라 굳이 볼 필요가 있을까? 싶었지만 그래도 원작의 내용이 궁금키도하고 누군가는 영화보다는 원작이 더 좋았다고 이야기도 했었던타라 한번 비교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다. 확실히 책이 영화보다 훨씬 낫았다. 그리고 너무 재미있어서 결국 다른 책을 구입하게 되었다. 매편마다 스토리라인은 비슷하게 진행되지만 그 스토리안의 에피소드들은 참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