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가스통 르루 지음, 성귀수 옮김 / 문학세계사 / 200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오페라의 유령' 음반을 소장하고 있고, 어릴적에 만화로 보았던 기억도 있었지만... 막상 책을 접하니 읽을까? 망설였던 책이었다. 사실 이 책이 추리소설이라고는 생각을 못하고, 그냥 사랑에 관한 소설일거란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망설였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첫장을 피고, 마지막장을 닫는 순간까지 이 책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다. 그만큼 너무나 매력적인 책이었다. 질투는 사랑의 활력소가 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너무 과하면 증오를 나을수가 있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는 '오페라의 유령'을 들었다. 책을 읽기전까지는 머리로만 음악을 들었는데 읽은후는 마음으로 들을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