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이세욱 옮김, 뫼비우스 그림 / 열린책들 / 200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단편을 짧은 글 속안에 많은 내용들이 함축되어있다.

그러므로 짧은 시간을 투자해 긴 사색을 하게 하는것 같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개미>의 작가임을 알고 그렇게 인기 있을때
이상하게도 난 그 책을 읽기를 거부했었다.

여기 저기서 <개미>에 열광하는것이 그리 좋게 보이지 않았던 탓인가보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내가 <개미>를 읽지 않았다는것에 대해 후회를 하게 되었다.

이렇게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작가라면 그가 쓴 책 모두를 읽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의 무한한 상상력에 경의감이 들게 하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