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e B. Jones #7 : and Loves Handsome Warren (Paperback + CD) Junie B. Jones (Book + CD) 7
바바라 파크 지음 / Random House / 200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주니비를 만날때 참 별로였던 캐릭터였는데, 지금은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된것 같아요. 

혼자만 자라던 주니비가 동생이 생기고, 유치원에 다니게 되면서 점차 인간관계를 배워나가는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몸만 자라는것이 아니라 마음도 자라는것 같아요. 그래서 점점 주니비를 좋아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주인공이 유치원에 다니는 여자아이다보니 영어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니비'시리즈는 종종 영어 듣기에 익숙하게 하기 위해 선택하는 챕터북이랍니다. 그냥 책을 읽어주는것이 아니라 라디오 드라마를 듣는것 처럼 발랄한 주니비의 목소리가 이 책을 읽고 듣는데 더 재미있어요. 

이번편에서는 주니비가 워렌이라는 남자친구를 알게 됩니다. 워렌 앞에서 좀 우스운 행동을 해서 웃긴 아이로 찍힌 주니비는 워렌의 좋은 여자친구가 되기에 노력하게 됩니다. 사실 지난편들에서는 그래도 약간 이기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번편은 주니비가 갑자기 쑥 자란 느낌이었어요. 

물론 주니비 스스로가 자라는것이 아니라 주변 어른들이 주니비를 바른길로 가도록 잘 가르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아이들도 읽지만 부모님들도 함께 읽고 그 나이 아이를을 어떻게 잘 지도해야하는지 배울수 있는 책이랍니다. 재미있는 책 읽는 재미와 학습을 함께 가르쳐주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