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loh (Paperback) - 1992 Newbery Newbery : 반드시 읽어야하는 뉴베리 수상작 19
필리스 레이놀즈 네일러 지음 / Atheneum / 2000년 9월
장바구니담기


소년의 품에 웃고 있는 개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어요. 실제로 샤일로는 저렇게 잘 웃는 비글이었답니다.

샤일로 이야기는 총 3편으로 출간되었어요. 기회가 되면 나머지 2편도 읽어보고 싶네요.

처음에는 페이퍼백이 이상했는데, 가벼워서 더 이상 읽는데 문제가 되지 않네요.^^

책을 다 읽고 나서 책 뒷편에는 샤일로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실제로 작가는 책속의 주인공처럼 버려진 강아지를 만나게 됩니다.

책속에 등장하는 배경이 실제 존재하기도 하고요. 작가가 샤일로를 키우는것은 아니지만, 작가 덕분에 마을과 샤일로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실제 샤일로예요. 정말 웃는 모습을 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