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of a Wimpy Kid # 2 : Rodrick Rules (Hardcover) Diary of a Wimpy Kid (윔피키드) 2
제프 키니 지음 / Amulet Books / 2008년 2월
구판절판


각 다이어리마다 배경색이 다른데 2편은 푸른색이네요. 로드릭이 그레그를 딱 밀치고 있는데, 'Rodrick Rules' 제목과 어울리는 표지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책 속에 그림 있는 정말 좋아하는데, 카툰과 글이 적절히 섞여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수영하기 싫어서 화장실에 숨어있지만, 수영복만 입고 있으려니 무척 추워보이네요. 그 해결책으로...

ㅎㅎㅎㅎ
그레그 답습니다.

Rowley의 아버지를 두고 자기들끼라 암호를 써서 흉보지만 딱봐도 무슨 내용인지 알잖아요.^^

완전 덤앤더머 형제들 같네요.

그래도 그레그에게 있어 매니가 있어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ㅋㅋ
그러고보면 로드릭 좀 너무 한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거짓말하지 말라는 어른들. 좀 찔리셔야할것 같아요.^^

ㅋㅋ 매니 못생겼지만 너무 귀여워요.
처음 유치원 간날이 할로윈이었다니, 무서울만도 하겠지요.

그래도 형제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