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 에쎈 2010.6
에쎈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잡지)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결혼전에 요리도 잘 안하면서 요리책 보기 좋아했어요. 그때 구매했던 에센이 아직도 발행하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구입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좀 실망스럽네요. 읽으면서 광고가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부피도 크고 별다른것이 없으면서 책장 공간만 차지하는것 같아 좀 아쉬웠습니다. 

이 책과 함께 '수퍼레서피'처럼 작은 사이즈지만 반값에 더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이즈도 작아서 오히려 요리할때 들고 보기 더 좋은것 같고요. 아쉽지만 이제 에센하고 '안녕'해야할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