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추콥스키 동화집 1
코르네이 추콥스키 지음, 바스녜초프·카녭스키·코나셰비치·스테예프 그림, 이항재 옮김 / 양철북 / 2009년 8월
절판


추콥스키의 동화집이 2권 출간되었네요. 화려한 표지 디자인에 눈길이 갔어요. 이야기도 이야기지만 왠지 책 속의 삽화가 멋지지 않을까? 상상했거든요.

그런데 책 속의 동화는 제가 알고 있는 동화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동화라기보다는 동요, 동시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이 책을 번역보다 러시아로 읽는다면 더 재미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책 속의 삽화는 기대보다는 좀..
책 표지는 화려한데, 책속의 삽화는 뭐랄까? 안개 낀 느낌이었어요.ㅎㅎ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는데, 책 뒷편에 이 책의 제목인 '악어'가 등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