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혜영의 뷰티 바이블 The Beauty Bible
이혜영 지음 / 살림Life / 2009년 3월
평점 :
특별히 이혜영을 따라 잡기 위해서 이 책을 읽어본것은 아니예요. 제가 읽고 있는 '젊음의 비결'을 읽고 외모를 가꾸는것 역시 나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그리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 역시 모든 일에 대한 자신감을 준다는 것에 대해 긍정하고 있다가 도서관에 눈에 띄어 고르게 된 책이었습니다.
정말 이혜영은 많은것을 알려주고 싶었나봅니다. 책 속에 빼곡히 적혀있는 글과 사진들을 보면 욕심도 많구나..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꼼꼼히 살펴보면 많은 정보를 얻을수도 있고, 한편으로는 좀 조잡하다는 생각에 눈에 들어오지 않을수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성형에 대한 설명은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미용, 운동등은 그다지 부작용이 크지 않지만 성형 자체는 부작용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책은 성형의 좋은점만 싫어있어 좀 위험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이혜영 역시 그다지 자연미인스럽지 않아 아름답다는 생각은 한번도 하지 않았거든요.
그 외에 특정 상품에 대한 편애도가 있는데, 그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저로써는 뭐라 할말은 없습니다. 이혜영이 사용해보고 그 제품이 좋았겠거니.. 생각하는 정도.^^
이 책을 읽고 책 그대로 따라하기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참고하는 정도로 읽어보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