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타워 1 - 최후의 총잡이 다크 타워
스티븐 킹 지음, 장성주 옮김 / 황금가지 / 200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래전에 외국서점에서 스티븐 킹 책 목록을 보다가 '다크 타워'라는 제목만으로도 뭔지 모를 압도감에 언젠가 읽어봐야지..생각을 했던 책이었어요. 그러던차에 번역본이 출판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스티븐 킹의 작품이 아니었다면, 표지 디자인만 봤을때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냥 지나쳤을지도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서부극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느지라... 하지만, 카우보이 비밥을 생각하면서 이 책 역시 재미있을거란 믿음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어쩜 제가 여태껏 스티븐 킹의 글을 읽은것 중에서 제대로 읽지 못한책은 이 책이 처음인것 같네요. 아직 읽지 않은 책을이 많긴 하지만, 난해함과 지루함으로 어찌할바를 모르겠더군요. 

아마도 스티븐 킹의 너무 초년 작품이라 그리고 첫 도입부니깐 몰입하기 힘들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다음편들의 디자인들은 꽤 마음에 들기도 해서 당분간 더 지켜보다가 7권이 다 출판되었을때 다시 도전해봐야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