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7번째 매직 트리 하우스 여행을 하게 되었네요. 이 책을 읽을 당시만해도 한국에는 번역서가 많지 않았는데, 42권까지 번역이 되어있는것을 보면 한국에서도 매직 트리 하우스의 마법이 통했나 봅니다.  

이번에는 잭과 애니는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됩니다. 사실 책 겉표지만 봤을때는 일본이 아니라 중국으로 갈거라 생각했었답니다. 아무래도 붉은 색의 영향이 컸던것 같습니다.^^ 

잭과 애니의 여행을 통해 일본의 에도시절의 생활상, 유명한 시인 바쇼와 하이쿠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전 세계의 어린이가 이 책을 읽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항상 느끼는거지만 잭과 애니가 중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으로도 여행을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미있는 여행을 통해 아이들은 새로운것을 경험하고 배우는것이 매직 트리 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볼 만하네요.

개인적으로 외서도 좋긴 하지만, 소장으로 볼때는 번역서가 더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외서의 페이퍼백 가격으로 한국은 양장본을 구입할수 있어서인것 같습니다. 외서로 양장본을 구입하려면 2배 이상의 가격을 지불해야하는것을 보면 가끔은 한국의 도서가 그다지 비싸다는 생각을 하지 않게 되요. 



뒷편에 매직 트리 하우스만의 인증 시스템이 있더군요. 그동안 읽었던 것에 대해 질문이 있는데, 매직 트리 하우스의 팬이라면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책을 펼치면 전체 그림을 볼수 있어요.



일본 에도 시대로 여행을 가게 된 잭과 애니



스시를 먹는데, 화를 내거나 놀란 모습에 날 생선을 먹는것에 대한 거부감인가?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젖가락질을 잘 못해서 그런거였네요.



일본의 전통 스포츠인 스모



에도 시대에 큰 화재가 있었나봅니다.



구름을 다스리는 용이 비를 내려 화재를 진화합니다.



뒷편에는 매직 트리 하우스에 대한 인증서에 관한 사이트가 있어요. 한번 들어가서 테스트 해보는것도 재미있을듯



책을 읽으면서 CD로 듣는것도 재미있어요. 뒷편에는 작가와 그녀의 강아지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