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ford Bookworms Library Starter Level : Orca (Paperback, 3rd Edition) Oxford Bookworms Library Starters 15
Phillip Burrows 지음 / Oxford(옥스포드) / 2007년 12월
장바구니담기


영화 그랑블루를 생각나게 하는 표지 디자인이 눈길을 끌어 선택했어요.

Orca가 범고래의 또 다른말이라는 것을 이번에 알았네요. 태양빛에 반짝이는 바다의 수면위로 범고래가 펄쩍 뛰는 모습은 생명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것 같습니다.

삽화와 텍스트가 적절하게 배합되어있어서 아이들과 초보자들이 읽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때론 이해가 되지않은 문장이 삽화의 도움으로 이해가 쉽게 되기도 하거든요.

옥스포드에서 발행한 책으로 레벨이 구분되어있어요. 보통 영어책을 읽을때와는 좀 다른것을 알수 있는데, 첫단계에는 현재시점을 사용하고 있어요. 순차적으로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잭,샤샤,맥스,토냐는 자신들의 배를 타고 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여러나라에서 다양한 문화등을 배우는 과정에 바다에서 폭풍우를 만나 토냐는 배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예전에 그들이 그물에 걸린 범고래를 구해준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범고래가 그들을 구해줍니다.

이 책은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책 뒷편에는 책에 관련된 간단한 테스트가 있어 책을 읽고 책을 얼마나 잘 이해했는지 평가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