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시스 무어 7 - 숨겨진 도시 율리시스 무어 7
피에르도메니코 바칼라리오 지음, 이현경 옮김 / 웅진주니어 / 2009년 1월
평점 :
절판


7권까지 율리시스 무어 시리즈를 읽으면서 이번편이 가장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솔직히 6편부터는 약간 지루해지려던 참이었는데, 작가는 그런 독자들의 심리를 파악했는지, 기존의 스타일과 또 다른식의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6편까지는 '킬모어 코브'가 진짜 존재한다는것을 보여주듯이 저자가 직접 책속의 또 하나의 인물로 존재했었는데, 이번편에서는 저자의 존재가 사라지고 또 다른 등장인물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 인물을 통해 진짜 이 이야기가 사실인듯, 정말 '킬모어 코브'가 존재한다는 듯이 이야기하지요. 저 역시 혹시나 실제 이런 곳이 존재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제이슨, 줄리아, 닉이 그동안 주인공이었다면 이번에는 베네치아에서 사는 아니타가 또 다른 주인공이 됩니다. 그래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킬모어 코브'로 여행을 떠나 빌라 아고라의 세 아이들과 만나게 되지요.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했다면, 당연 새로운 악당들도 등장하게 됩니다. 특히나 이번에는 아이 악당들도 등장하는데, 진짜 얄미운 형제들이예요. 점점 많아지는 악당들로 인해, 율리시스 무어나 아이들이 위험에 빠질것 같아 아슬아슬하지만, 잘 해결될거라 믿습니다. 

점점 재미있는 이야기로 인해 빨리 다음편이 기다려지는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