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와 어둠 속의 기적 1
발터 뫼르스 지음, 이광일 옮김 / 들녘 / 2006년 6월
구판절판


빨간색 커튼사이로 얼굴을 드러낸 동물이 책속의 주인공 루모랍니다. 책 겉표지만으로 봤을때 아기같기보다는 새파에 찌는 늙은 동물 같아요.ㅋㅋ

루모를 찾아보세요.

두발로 걷는 루모 - 책속의 모습은 귀엽네요.

책 표지 디자인의 빨간 커튼 사이로 들어가는 루모의 뒷모습

꿈꾸는 책들의 도시에서 봤던 상어 구더기와 루모가 만났습니다.

귀여운 루모가 아닌, 야생적인 루모. 그전까지는 루모가 사슴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개와 비슷한 동물이었네요.

뇌가 넷인 아이데트

ㅎㅎ 이 모습에서는 강아지보다는 썰매를 끄는 루돌프 사슴이 생각나네요.

볼퍼팅어들

귀여운 뿔에 체인을 감은것이 너무 앙증맞네요.

루모가 사랑에 빠진 랄라. 너무 우아하게 생겼어요. 사랑 때문에 루모는 모든 위험속으로 아무런 의심과 망설임없이 뛰어듭니다.

앞에서 본 상어 구더기의 뒷모습은 오히려 귀엽군요.

랄라에게 선물하기 위해 만든 보석함을 보니 루모의 예술적인 감각도 뛰어난것 같습니다.

루모가 여행하게 된 지도가 책 뒷편에 있습니다.

외눈박이 거인에게 잡혀 떠돌아다니는 악마 바위에서

볼퍼팅어의 도시 볼퍼팅으로 가게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