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자매 5 - 사라진 그림 자매와 마법의 시작
마이클 버클리 지음, 피터 퍼거슨 그림, 노경실 옮김 / 현암사 / 2009년 9월
장바구니담기


책 겉표지예요. 하드커버인데, 외서 스타일 그대로 가져왔더군요. 사실 재질감이 좋아서 소장하고 싶게 만드는 책이랍니다.

한페이지 가득 삽화도 있지만, 한 챕터가 시작되었을때 그림자식의 그림도 있어요. 바바야가의 움직이는 집이네요.

신디와 톰이예요. 신디는 우리가 알고 있는 신데렐라로 애버에프터라 늙지 않지만 그녀의 배우자는 인간인지라 늙었습니다. 인간과 애버에프터간의 사랑도 있는것을 보니 사브리나와 퍽의 관계도 심상치 않을듯^^

장화 신은 고양이가 헬멧도 썼네요.ㅎㅎ

이상한 나라 앨리스에서도 못된 하트여왕이었는데, 여기서도 악역이예요. 페리랜딩에서 그림가족을 쫒아내려고 엄청난 세금을 매겼습니다.

미래의 사브리나와 다프네와 만나게되었습니다. 카니스 아저씨는 나쁜 늑대로 되어 버려 슬퍼요.

언제나 멍청해 보였던 차밍왕자가 너무 멋져보이네요.

시간의 틈이 벌어지면서 과거의 그림자매의 조상인 빌헬름 그림과 요정들이 현재에 오게 되었어요.

빌헬름 그림을 구출하기 위해 카니스가 도와주었는데, 카니스의 변화된 팔을 보니 점점 걱정이 됩니다.

거울의 진짜 주인인 버니가 등장하는데, 과연 차밍, 화이트, 버니의 과거의 관계가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