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Illustrated Treasury of Read-Aloud Classics for Young People (Hardcover) - Ten-Minute Selections from the World's Best-Loved Books for Parent and Child to Share
Not Available / Black Dog & Leventhal Pub / 2003년 6월
품절


어린이를 위한 동화 모음집이예요. 전체 줄거리를 설명하기보다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모은 책이랍니다. 사실 양장상태가 이뻐서 소장용으로 더 좋은데, 무거워서 읽는데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 민음사에서 출판한 서적과 비교했어요.

찰리와 초코릿 공장도 있는데, 삽화는 우리에게 익숙한 퀸틴 브레이크가 아니라서 서운하네요.

키플링의 이야기 모음집 중에 왜? 코끼리 코는 길까예요. 이렇게 컬러 삽화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어린왕자도 있네요. 어린왕자 삽화는 너무 유명해서 다른 사람이 그린 삽화는 거이 본적이 없어요.

컬러가 삽입되지 않은 삽화도 있는데, 신데렐라예요. 시간이 되서 도망가는 장면이지요.

오즈의 마법사의 삽화인데, 귀엽네요. 우리집 강아지도 토토라서 다들 이름을 물어보면 오즈의 마법사를 좋아하는구나?하고 묻더라구요.ㅎㅎ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보통 월트 디즈니의 귀여운 삽화만 보다가 원본 삽화를 보니 좀 기괴하지요.

작은 아씨들의 삽화예요. 어머니를 둘러싼 네 자매의 모습은 작은 아씨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장면인것 같습니다.

샬롯의 거미줄이 있네요. 최근에 구성된 책이라는 것이 느껴져요.

너무 귀여운 피터 래빗도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