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 : 체코
알콜 : 4.5 %
용량 : 330 ml
가격 : 1600원
타입 : 라거
맛 : 쌉쌀함 (Bitter 종류)

마켓을 둘러보다가 평소에 보지 못했던 맥주를 발견해서 살펴보았답니다. 솔직히 다른 맥주에 비해 멋진 라벨이 가장 눈에 띄기도 해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체코 맥주가 아닌줄 알았는데, 읽어보니 체코 맥주더군요.

일반적으로 체코 맥주는 필스너 타입이 많은데, 이 맥주는 라거 타입이예요.





맛은 일반적으로 마셨던 맥주에 비해 쌉쌀했습니다. 신랑은 필스너가 훨씬 좋다고 했는데, 저는 이 맥주도 괜찮았습니다.

다 마시고 나서 맥주 정보를 찾다가 이 맥주에 들어간 성분 중에 스위스의 산에서 자란 대마잎의 축출물이 들어갔더라구요. -.-;; 이런... 그래서 병 입구의 그림이 스위스 국기에 대마잎을 디자인한거였습니다.

예전에 체코 맥주 중에 대마잎이 들어간 맥주가 있다고 들었는데, (물론 법적으로 문제가 없고 그러니깐 슈퍼마켓에서 팔겠지만..) 제가 마셔볼줄 몰랐습니다.

사실, 먼저 그 사실을 알았더라면 소심한 저로써는 마시지 않았을텐데^^;; 모르고 마셔서 차라리 다행이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