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텐더 Bartender 2 - 완벽한 맛
조 아라키 지음, 나가토모 겐지 그림 / 학산문화사(만화) / 200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흑맥주와 샴페인을 섞은 블랙 벨벳이 어려운 칵테일줄인 이 책을 통해 처음 알았네요. 같이 부워준다는 것이 꽤 오랜 숙련을 요하는 방법이네요.

이번에는 제가 알고 있는 칵테일이나 술들이 나와서 반가웠어요. 하지만 이 만화를 읽은 덕분에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큰일입니다. 바로 술을 사러가야할지..^^;;

그래도 처음 칵테일에 대해서 배워보려고 할때 알았던 '알렉산더' 칵테일이 무척 눈길이 끌었어요. 세이커를 사면 꼭 만들어보고 싶은 칵테일이랍니다. 정말 만화속에 나온것처럼 달콤할지도 궁금하구요. 읽을수록 강한 중독성이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