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캔달 잭슨 (Kendall-Jackson) 
빈티지 : 1999
포도품종 : 진판델 (Zinfandel)
생산국가 : 미국 캘리포니아 
알콜함량 : 13.5 % 
용 량 : 750 
가격 : $ 10.59
어울리는 음식 : 매콤한 파스타, 훈제소세지

캔달잭슨 시리즈로 나가네요^^
와인때문인지 오늘 스테이크를 준비해서 먹었어요. 
근데 옆집언니가 곰탕을 줘서 같이^^ㅋㅋ

뭐.. 와인과 분위기 있는 음식만 먹나요?
자기 입에 맞으면되지.

캔달잭슨 진판델은요.
색이 진한 자주색을 띄었고, 지금까지 알고 먹은 와인중에
와인의 눈물이 멋있었어요.

와인의 눈물은요.
와인잔에 와인을 따라 흔들었을때 와인잔으로 흐르는 와인모습을 말한데요.
좋은 와인일수록 더 멋있다나? ^^

암튼..
오늘 와인은 이뻤던것 같아요.

맛은... 정말 맛에 관해서 적을땐 참 난감해요.
아직 와인에 깊은 맛을 모르니 말이죠^^

그냥 비교해서 말하자면 오빠는 까베르네 소비뇽-멜로보다 맛있다고 하구요
전 그것보다 좀 덜 쓴맛이 낫던것 같습니다.
쌉쌀하다고 할까요?

와인설명에서는 스파이스 블랙페퍼 맛이 난다는데...
잘모르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