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일, 카리브 해에 누워 데낄라를 마시다
이우일 지음 / 예담 / 200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 여행서적을 읽으면 내 마음이 설레인다. 가보지 못한 곳에 대한 동경으로 그곳에 가고 싶다는 희망과 함께 가보지 못하지만 책으로나마 다른이의 여행을 통해 대리만족감을 느껴서일것이다.

예전에도 이우일님의 여행서적을 읽고 무척 재미있게 읽어서 이번에도 이우일이라는 이름만을 믿고 구입하게 된 책이다. 솔직히 예전보다 신선한 느낌은 덜해졌지만, 대신 친숙한 느낌이 들어서 편하게 읽을수 있었다.

두렵게만 느껴지더 멕시코의 여행속에서 나도 저런 두려움을 안고 한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무엇보다는 헤밍웨이가 즐겨 피우던 시가와 모히토 한잔을 마시러 쿠바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나 최근에 모히토를 너무 좋아서 만들어 마시기까지 해서인지 더더욱 그곳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우일님의 책을 읽으면서 살짝 쿠파로의 여행을 꿈꿔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