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머물고 있는 호텔에 바베큐를 할수 있는 곳이 있어 바베큐 파티를 했답니다.

예전에도 신랑이 야외에서 바베큐를 많이 해봐서 만만하게 봤는데, 이곳은 석탄을 안 팔고 숯을 팔더군요. 숯 불붙이기가 정말 어려워서 포기하려는 찰나, 아빠가 마른 나무가지들을 모아오셔서 겨우 불을 붙일수 있었답니다. ㅎㅎ


바베큐를 굽는 곳에서 보이는 풍경이예요. 이런곳에서 식사를 하면 정말 꿀맛이겠지요?


요트도 보이고...


드디어 불이 었습니다...거의 30분 정도의...전쟁끝에...ㅎㅎㅎ


파프리카, 소고기, 소세지...
원래 삼겹살도 사서 구으려했는데, 이날 소고기가 세일을 해서 돼지고기보다 싼 바람에 삼겹살 못 사겠더라구요.^^ㅎㅎ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없지요.
다먹고 병만 남았네요..ㅎㅎ

좌측부터,
오스트리아 맥주, 체코 맥주, 아일랜드 흑맥주, 이태리 베니스 와인, 다시 오스트리아 맥주...그리고, 알프스 소금까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