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Paperback) -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UK Paperback) 2
Rowling, J K / Bloomsbury Childrens / 201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 때는 한 권의 책을 여러 번 읽은 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크면서 많은 책들 중에 한번이라도 읽을 수 있다는 것이 다행이라 여길 만큼, 읽은 책을 다시 읽는 경우가 드물었는데, 해리포터는 여러 번 읽은 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글로 읽었고, 영어책 읽기를 하면서 원서로 다시 읽으니 더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오디오북으로 한번 더 들으면서 세 번은 읽었네요. 특히 초반 1~4권은 마지막 권이 완결되면서 다시 읽어서 그 이상은 읽은듯합니다. 


지금까지 다시 읽어도 항상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러스트판이 출간되면서 4권까지 소장하고 있었습니다. 완결되면 다시 읽어볼 생각이었는데, 올해 둘째 조카와 함께 읽어보기로 했어요.


첫째 조카는 저 때문에 해리포터를 좋아하는데, 아직 둘째 조카는 해리포터를 잘 몰라서 이번 기회에 재미를 느끼면 좋겠어요.


페이퍼백과 일러스트책 그리고 오디오북을 같이 활용할 생각인데, 다시 읽을 생각을 하니 두근거리네요. 첫 권은 제가 적극 추천해서 조카가 읽는 거지만 다음 시리즈는 조카가 좋아해서 읽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