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Laini / Firebird / 2009년 5월

 

요즘 신랑이 넥플릭스에 빠졌답니다. 덩달아 저도 조금씩 보고 있는데, 연애 시절에도 알고 있었지만, 신랑과 저는 은근 비슷하게 취향이 맞다가도 세부적으로는 취향이 완전히 다르다는것을 알았어요.

 

신랑과 저는 영화를 좋아한답니다. 영화 때문에 우리가 만나기도 했고요. ㅎㅎ

 

그런데 저는 판타지나 호러, SF 장르를 신랑은 드라마나 로맨스 장르를 좋아해요.  연애 때는 모두의 만족을 충족하기 위해 하루에 영화 3~4편을 본적도 있고요. (그때는 멀티플렉스가 아니라 여러 영화관으로 이동했었어요.^^) 지금은... 그냥 각자 좋아하는거 보는걸로...ㅋㅋㅋㅋㅋ

 

진짜 데이트 하고 싶을때는 상대방이 너무 좋아하는 영화 같이 보는정도. ^^

 

영화 뿐만 아니라 책도, 음악도 좋아하는 취향은 달라요. 그래도 함께 하다보니 살짝 취향이 겹쳐지기도 하는데 암튼, 책도 마찬가지예요. 그러다보니 제 책장은 대체로 SF, 판타지류가 많아요. 영화는 그런대로 같이 보는 경우가 많지만, 책은 확실히 자기 취향만 읽게 되는것 같아요. 내 책은 항상 나만 읽어서 좀 아쉬워요. 그러다보니 내가 안 읽으면 저 책들은 아무도 읽지 않는것을 알기에 읽고 정리하기도 좀 편하긴해요.^^

 

이번 'Blackbringer'도 딱! 책표지만 보고도 판타지라는것을 알았어요. 그냥 표지가 좋아서 언제 읽을지 모르지만 구입했는데(2010년에 구입했던군요.ㅋㅋ), 나중에 '연기와 뼈의 딸'을 너무 재미있게 읽고 그녀의 책을 찾다보니 이 책의 저자였어요.

 

그래서 바로 읽으려했다가, 나중에 이 책이 시리즈라는것을 알고 시리즈 완결하면 읽어야지 미루다가 2편 절판되고 3편은 언제 나올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초반에 한번 읽다가 별로면 덮고 정리해야지..하고 읽기시작했는데 계속 읽게 되더라구요. ^^

 

'Blackbringer'는 판타지를 좋아하는 저에게 취향저격이었어요.

 

요정과 용 그외의 판타지적 생물들... 아... 이 책 시리즈라는데 1편의 이야기가 완결되지 않고 이어지면 어쩌지...걱정하며 읽었는데, 다행이도 1편의 이야기는 1편에서 완결이 되어요. 다음 시리즈를 읽지 못해 아쉽지만, 그래도 꼭 다음편을 읽어야 전체의 이야기가 완성되는 상황이 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오랜만에 영어책 읽어서 집중이 되지 않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피곤한줄 모르게 읽었습니다. 확실히 재미있게 읽은책은 저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니깐 계속 책을 읽게 되는것 같네요.

 

 

이 책에 반했던것은 책표지와 함께 제가 좋아하는 푸른색이 배경이기 때문인것 같아요.

 

첫인상으로 판단하는것은 나쁘지만, 책은 첫인상이 좋았을때 재미있게 읽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자꾸 겉모습을 먼저 판단하게 되네요. -.-;;;;

 

 

 

 

 

주요 인물들의 삽화예요. 요정들 삽화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솔직히 판타지를 읽을때 책속의 삽화가 한점이라도 없으면 진짜 섭섭해요. 많이는 아니더라도 책 속의 삽화가 있으면 훨씬 책 읽은데 재미있어요.

 

 

 

2편은 절판되서 책은 없고 대신 오디오북만 있어요.

기회가 되면 2편은 오디오북으로 만나봐도 괜찮으것 같네요.

 

 

 

재미있게 읽은 시리즈인데 국내에서는 인기가 없는지 3편은 번역이 안되었어요. ㅠ.ㅠ

집에 읽지 않은 영어책들이 없었다면 이 시리즈 영어로 읽어보고 싶은데, 지금은 집에 있는 책부터 읽기로 했습니다. 언젠가 이 시리즈 읽을날이 있기를..... (그때는 책이 좀 정리가 되었겠죠.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