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컴플리트 박스세트 (3disc) - [할인행사] 고급 아웃박스,3DISC, 수퍼주얼케이스,올컬러 오리지널 일본판 번역 스틸북
가네코 슈스케 감독, 마츠야마 켄이치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노트에 얼굴을 아는자의 이름을 적기만 하면 그가 죽는다.

어쩜 한번쯤 생각해본 이야기가 아닌가 싶네요. 자기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말이지요.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봄직한 것을 이렇게 만화로 만들어내고, 만화의 인기로 인해 영화와 애니메이션들이 제작되었습니다. 솔직히 그 섬찍한 생각에 공포 영화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히려 공포보다는 인간의 뒤틀린 내면을 이야기한 두뇌게임이예요.

라이토 역시 초반의 이상적인 가치관이 점점 자신을 신격화하면서 또 다른 악으로 태어나는 모습에 안쓰럽고 연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충분히 그의 생각이 옳다고 인정하지만 역시나 방법에 문제가 있긴했어요.

1편영화를 보고 무척 재미있게 읽어서 만화를 찾게 되었습니다. 만화는 완결이 되었고, 워낙 긴 이야기를 담고 있어 한편의 영화로 담기에 부족한듯해 2편으로 나누었지만 그래도 많은 부분들이 생략되고, 원작을 살짝 바꾸기도 했습니다.

그나마 사신의 모습은 원작과 흡사해서 좋았는데, 라이토는 만화속의 캐릭터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L은 좀 비슷해서 괜찮았고...^^

영화를 재미있게 보신분이라면 원작만화를 꼬옥 강추하고 싶습니다. 좀더 세부사항을 알수 있어 라이토와 L과의 대결이 더 재미있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