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지금은 성주간...이다. 

성주간의 고난은 개뿔...이라고 하면 너무 경망스럽고. 어쨌거나 별로 신경쓰고 살지 않으면서 부활절은 기다리고 있다. 

부활달걀을 먹는 재미가 쏠쏠...해서 그런가? 

아무튼. 

서재브리핑이라고 했으니 누구 얘긴지 알꺼야. 저 만화책을 떠억하니 올려둔거 보면 더구나 누구얘긴지 다 알꺼야. 

아침부터 조금 바쁜 와중에 눈치보면서 정신없이 결제를 해 버렸고 이제야 찬찬히 내가 과연 무슨짓을 저질렀는가 생각해보고 있는 중이다. 뭐... 부활선물,이라고 하면 되는거 아닌가? 

아무튼 기억력도 나쁜 내가 강철의 연금술사가 드디어 결말이 났다,라는 40자평을 읽고 난 후 읽고 싶다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해버려서인지 냉큼 결제하고 난 후 27권을 지금에야 뒤져보는데 없는거다.  

일본에서는 이미 완결이 되었고, 누구누구는 벌써 다 읽었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출간이 안되었을뿐이고. 

 

아이고, 정신없다. 결론은 뭐.. 두개의 브리핑이 겹쳐 떠오르면서 오늘의 카드 결제가 생겨났다는 것이지. 이제는 배송될 만화책과 다음달 카드결제일을 기다리는 일밖에.  

 

 

 


댓글(3)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11-04-19 16: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ㅎㅎㅎ 미안해요 치카님 =3=3=3

조선인 2011-04-19 16: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님은 부활선물이죠. 저는 갖다 붙일 게 없어서... 어버이날 선물로 삼았어요. 마로통장에서 돈 빼내야쥐. 쿠쿠쿠

chika 2011-04-20 09: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고~ 어버이날 선물이라니, 더 멋있잖아요! 마로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ㅎㅎ
어린이날선물보다 먼저 받는 어버이날 선물. 부활선물과는 비교도 안되는거이...부럽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