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에 의의?

팩스를 가지러 나갔다가, 책박스가 보이길래 무심코 다가갔습니다. 엊그제 자그마한 책 한권을 주문했는데, 박스가 대따 커서 내꺼 맞나...하며 풀어봤는데 책이랑 같이 온 이벤트 상품 지퍼화일때문에 박스가 큰거였더군요. 

아무튼 그러면서 박스 뜯고 있는데 우체부 아저씨가 올라오시더군요. 담당 직원대신 그냥 우편물 받아야지~ 하면서 사인을 했는데, '본인이시네요'하는 말씀에 그때야 보낸이를 확인. 

음화화홧~! 

그 자리에서 박스 뜯고 안에 담긴 포장을 지그읏이 바라보고 있는데, 모..국장님께서 지나치다가 한말씀하시더군요. '야, 이외다. 니가 그렇게 이쁜 포장을 하다니. 누구 주려고?'
흠...흠흠... '제가 이리 이쁜 포장을 할 수는 없는것이 맞사옵니다만, 그 누군가에게 주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멋진 포장이 된 선물을 받기도 한다는 걸 알아주시옵~' 했더니 '설마'의 표정으로 가시더군요. ㅋㅋ 

맛난 오뎅탕으로 2009년의 추억 한조각을 새겨보겄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09-04-23 1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포장지 예쁘죠? ^^ 제가 좋아하는 일본포장지사이트에서 샀는데, 재단 잘못해서, 반 날렸다는 ㅡㅜ
이번에 하이드 포장시험에 든 선물 받으시는 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ㅎㅎ

chika 2009-04-23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포장지도 넘 이뻐서 이걸 어따 써먹어볼까..하고 버리지 않고 있다죠? ㅋ
근데 포장 자체도 이쁘게 해서...다들 뭔가, 부러운 눈길을 감추지 못하더군요. 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