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었던 책이었는데 선뜻 주셔서... 고맙습니다! 맘 같아선 지금 바로 읽고 싶지만, 다음주로 미뤄야겠네요. 덤으로 따라온 헌터 X 헌터는 자그마치 스물두권이나 되어서... 한꺼번에 들고 오지 못하고 일부는 사무실에 있습니다. ㅋ


근데, 뭔가 이상하다.. 싶어봤더니 이 책이 첨엔 울나라 도서형태로 나왔던데, 22권은 뒤집어져 있더군요. 그니까 오른쪽으로 책장을 넘기는 것이 아니라 왼쪽으로 넘기는 방식요.
사실 일본애니는 워낙에 왼쪽으로 넘기는 것이 버릇이 되어서 1권을 봤을 때 잘못된건 줄알고 당황했어요.;;;;


암튼 날개님, 덕분에 즐거운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남들 좋아라 나돌아댕기는 연말에 방바닥에 배 붙이고 늘어지게 만화책읽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

 

그리고... 제가 잠시 바쁜티를 내느라 인사못드렸네요. 짱구아빠님, 보내주신 탁상달력 잘 받았습니다. 제 메인에 있던 **은행 달력을 재빨리 치우고 짱구아빠님이 보내주신 달력으로 바꿔놨습니다. ㅋ
국장님 만나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나 일이 있어 울 사무실에 오는 사람들이 그 가운데 있는 달력을 자주 보기 땜에... 슬그머니 광고효과도... ^^
원래 달력을 두 개 쓰는데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hika 2007-12-14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너무 많이 챙겼죠? 특히 연말이라... 무지 뿌듯함다! ^^

날개 2007-12-15 0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헌터~는 중간정도에서 끝냈으면 깔끔했을텐데,뒤에는 너무 늘렸다는 생각이 좀 들거예요..
여하튼 심심풀이는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재미나게 보셔요~^^*

chika 2007-12-15 10: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전 앞 몇권만 봤었는데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는것이 좀 신기하기도 해요. ㅋ
암튼 정말 고맙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