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주문한 책은 이 한권, 남겨진 이름들.


이벤트 적립금을 주는대로 받아챙겨놓고 장바구니 책을 한 권씩 야금야금 꺼내어 집으로 들이고 있었는데 오늘은 뭔 생각인지 오랫만에 굿즈를 주문하려고 책을 골라넣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런데 말입니다. (티비를 너무 봐서 이런 말투는 이제 너무 자연스럽구나;;;)

굿즈에 맞추려고 책을 끼워넣는 고생을 좀 했는데 결제를 하려고보니 내가 사려고 한 굿즈가 안보인다. 이래도 되는건가, 싶지만.

1월 첫 굿즈라는데 일주일만에 안보여도 된단말인가.

아니, 생각해보니 칠기문양 토깽이컵은 품절,이라 떴지만 아직 작은아씨들 머그는 품절이라 뜨지 않았는데 왜 주문화면에 안뜨는 것인가. 

굿즈 주문하느라 어설프게 끝나는 환혼의 마지막회는 제대로 못봤는데 그래서인지 너무 어이없게 느껴진다는. 











읽을 책이 이렇게나 많이 있건만, 오늘의 원픽은 당연히 이 녀석이었다... 

라고 썼지만 거짓말이다. 이녀석은 아마도 일주일도 전부터 원픽이었을 것이다. 올 해 첫 구매책이 아니라 지난 해 마지막 구매책에 속했던 녀석이었을테니말이다. 책을 받고 바로 원픽이었으나 읽던 책을 마무리 하고 싶어서 미뤄두고 그 다음은 감기앓이로 책에 제대로 집중을 못했고 또 그다음은 마음이 급해져서. 그리고 오늘은.

피곤해서 충분히 잠을 자려고 자다깨다 했더니오전이 그대로 지나가고, 배추속 다듬다 보니 오후가 훅 지나가고 티비보다보니 이시간이 되도록 펼쳐들지 못했다. 에헤라디여~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23-01-09 00:0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칠보 토끼컵은 진짜 눈에 확 띄더니 일치감치 품절이군요. 안타깝네요. 저는 눈 딱 감고 참았습니다. ㅎㅎ

chika 2023-01-09 00:21   좋아요 0 | URL
작은아씨들 머그가 오백오십밀리여서 맘에든데다가 전자렌지 사용가능이어서 저녁에 오트밀이라도 데워먹으려했드만 없네요. 아쉬운대로 데미안을 살까 하다가 뭐하러? 하는 생각에 적립금만 썼다지요. ㅎ
컵은 넘치게 많은데다 제가 물건을 또 오래써서리... 참게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