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도 드디어 눈이 내렸습니다. 대부분 눈이 먼저 쌓이고 물이 어는데 지금 눈은 조금만 내리고 밤새 바람에 온갖 것들이 구르고 날리고 부딪히고 문이 여닫히는 소리들이 났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지붕에만 눈이 조금 내려앉아있는데 신기하게 마당의 대야에 담겨있는 물은 얼었어요. - 제가 사는 곳도 슬슬 여름엔 뜨겁고 겨울엔 차가운 날씨가 되어가고있다는 뜻이죠.

아무튼.

주말에 날씨도 이러니 꼼짝않고 집에 앉아서 설정샷을 찍어봤습니다. 물론 책읽는나무님의 선물을 받아서말이죠.

- 근데 정말 이렇게 받아도 되는건가 싶구만요. 너무 감사합니다. 알라딘 커피가 맛있어서 가끔 원두를 사거나 드립백을 사기도 하는데 요 선물세트는 제가 다 좋아하는 맛이예요! ^^


설정샷으로 찬조출연한 책들을 사진으로만 남기는 건 서재의 예의(!)가 아닌지라.

올해가 가기전에 읽으려고 하는 책들입니다. 

사실 금요일, 국장님의 인사발령 소식에 기분이 별로였는데 마침 도착한 책이 '키워드로 읽는 불평등 사회'와 '권력은 현실을 어떻게 조작하는가'여서 국장님의 인사발령과 연결이 되니 책의 제목이 더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뭔가 윗분에게 바른말(?)을 했다가 인사확정이 된... 아이구. 더 이상 언급하고 싶지 않은. 


이제 책을 읽어야하는데 따뜻한 곳에 담요 뒤집어 쓰고 티비 켜놓고 있으니 확실히 책이 아닌 티비로만 눈이 가네요.

내일 빡세게 일하더라도 주일은 무조건 맘 편히 쉬는 것으로. 

저녁에 절여놓은 배추에 양념 묻혀 김치도 해야하니 그 전에 다 쉬어둬야쥬... 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2-12-27 15:1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요즘 다미여 책 읽는다고 뉴스피드를 한 번씩 확인하다보니 페이퍼를 놓쳤네요.
댓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인증샷 부러 찍으셨나 보군요?
겨울마다 맛있는 귤을 먹을 수 있게 수고를 해주시니 언제 한 번 보답을 해드려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적금도 타서~^^;;;
선물세트 구성이 알차군요?
다행입니다^^
선물하기에 딱 안성맞춤으로 시즌상품으로 출시했던데 똑똑한 상품이었네요.
올 한 해 모든 일들이 잘 마무리 되시어, 내년에는 무조건 좋은 일들이 이루어지실 겁니다.
며칠 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hika 2022-12-28 06:55   좋아요 1 | URL
ㅎ 덕분에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있습니다요.
다가오는 새해에도 멋지게 지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