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발이다,

                                      겨울내 집안에서만 움직인 발,,

                                 저 발로 한때는 아주 열심히 시장통거리를 누빈적도 있었다,

                              저 발로 한때는 아주 열심히 학교를 대표해서 달리기를 한적도 있었다,

                               그리고 아이를 낳고 저발로 아이를 안고 달린적도 있었다,

                              요즘은 종종 저 발을 보고 있으면

                                 내 나이를 실감하게 된다,

                                    오늘도 우연히 공원에서 땅을 보고 있다가

                                    저발로 시선이 가게 되었다,

                              봄이 되면서 저 발에게 또 열심히 일을 시키고 있다,

                                여기저기를 아주 열심히 걸어다니고 있다,

                           하기야 그것이 저발의 일이지만,,

                             저발이 쓸모가 없어진다면 그건 나의 삶의 아주 커다란 실현이 닥치는 날이겠지,

                         발아 고맙다,

                               앞으로도 쭉 내곁에서,,,든든하게 버팀목이되어다오,,

                       발아 고맙다,

                                 나는 너를 사랑한단다,

                                 발아 고맙다,

                                 너를 언제나 어여삐 여길게,

                            발아 고맙다,

                                   발아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06-04-26 08: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발 예쁘네요

울보 2006-04-26 0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고마워요 하늘바람님,,

Mephistopheles 2006-04-27 11: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잇 나이가 들으셨다고 푸념을 하실진 몰라도..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발입니다.^^

울보 2006-04-27 18: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