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 셜록 홈즈 전집 세트 - 전9권 - 개정판 코너스톤 착한 고전 시리즈 6
아서 코난 도일 지음, 바른번역 옮김, 박광규 감수 / 코너스톤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제갑자기 영화 예매를 했다
딸이 오랜만에 영화를 보자고 해서 딸은 요즘 만화영화를 보고 싶다고 하는데 . . 같이 볼 사람이 없다고 그렇다고 엄마랑 만화영화는 . . .
그래서
셜록을 보고 싶다고해서 급하게 예매하고 자리가 앞자리라 괜찮을까 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많이불편하지 않았다
그런데
어제 좀 쌀쌀한 상태로 돌아다녔더니 그렇게 돌아다닐 생각은 없었다
교보에 갔다가 인사동에 들려 점심을 먹으려는데 우리가 가던개성만두집이 문을 닫아서 찾아걸었더니 좀 추웠다.
그래서 인지 영락없이 감기에 걸리고 말았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몸은 더 천근만근 그래도 영화를 보러 go go
가기전에 약을 먹었더니 잠이 온다
초반에는 비몽사몽
그래도 재미있게보았다
딸도 처음에는 앞내용을 잘 모른다고하더니 그래도 영화에 푹빠져 재미있게 보고 왔다.
오늘 내몸은 천근만근이지만
딸이 간좋으니 좋다
나도 .어제오늘 딸과의약속을 잘 지키고 있다
2016년 즐겁게 살아고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6-01-03 01:0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딸과의 오랜만에 데이트인데 몸이 좋지 않으셨군요. 그래도 무사히 영화도 보시고 좋은 추억 쌓으셔서 행복함이 폴폴 풍겨오네요^~^

울보 2016-01-06 18:08   좋아요 1 | URL
네 ..딸과 소통하려고 노력중인데 소통이 되다가도 욱욱하는 모습에 엄마도 함께 욱욱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