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책이 왔습니다,

류가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몰라합니다,



보이시지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거울나라의 앨리스,..생각밖으로 너무 고급스러운 책이네요,

왠지 책을 들었는데 그런 기분이 들어요,

그리고 저기 있는 작은 다이어리,,너무 마음에 듭니다,

참 신기해요,



스티커가 돌아갔네요,

저건 무엇을 하는것인지 아시겠지요,

다이어리가 아주 실용적으로 보여요,,호호 마음에 쏙드는데저건 내년에나 사용해야 해요,

올해는 몇개나 되내요,



저는 이런책인줄 몰랐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거울나라의 앨리스가요,,,아주 환상적이네요,



정말 다이어리가 아니라 책같지요,,,,후후,

마음에 들어요, 너무 이뻐요,(사진이 흔들렸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이것도 하나 보여드릴게요,



웃지마라는책을 한권 구입을 했는데,

그책속에도 이렇게 다이어리가 포함되어있더군요,,

흐흐,,

좋다,,너무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어룸 2006-01-20 0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하~ 지르셨군요!! ^^ 축하드립니다!!
되게 빨리왔네요!! 책이랑 다이어리 이쁘죠?!!

울보 2006-01-20 0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투풀님 요즘은 배송이 엄청 빨라졌어요,
투풀님 페이퍼를 보고 질렀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잘 질렀다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