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장미님,

일요일에 무얼하셨나요,.

저는 손님을 치루냐고 책은 어제 받았는데

오늘에서야 인사를 드립니다,

아이보다 제가 더좋아하게 되었네요,

오늘 집에 오신시누들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아기고양이.



너무 신기한 바로 거꾸로 그림책

이책을 읽다보면 윗에 부분이 궁금해진다니까요,

정말 신기한 책입니다

류는 이쪽 저쪽을 번갈아보다가 내가 읽어야 한다고 하니까

마구 짜증을 내네요,,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입니다,

고맙습니다,

가시장미님

류가 너무좋아라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가시장미 2005-12-12 0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언니. 영화보고 놀고 정신없이 과제를 하다보니 이제서야 이 글을 봤네요. 으흐흐흐 류가 좋아한다니 정말 좋네요. ^-^* 류에게도 언니에게도 좋은 책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두 책 다 저도 한번 보고 싶어요. 나중에 리뷰 올려주세요~ ㅋㅋ 좋은 꿈 꾸시길

울보 2005-12-12 1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시장미님 네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네요,
저에게는 참좋은 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