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707

칠공칠, 재미있는숫자,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보냈나보다.

오후에 류가 낮잠을 일어나서 오랜만에 옆집친구랑 놀았다.

저녁으로 자장면도 얻어먹고...책자랑도 하고,....요즘 내가 책을 많이 구입하긴 구입한거 같다.

자꾸늘어나는 책때문에 책장을 또하나 사게되었다.

모두들 우리집에 오면 책장을 부러워한다.

결혼전에 친정엄마가 무슨책장을 그리 좋은걸 사냐고 구박도 받았는데.지금은 대 만족이지만, 류가 커가면서 책장이 모자르다니...

그래서 어제는 벼르고 벼르다. 책장을 하나 구입을 했다.

아직 눈으로 보지 않은터라..

마음에 들었으면 좋으련만 기다려 진다.

빨리 와서 거실에서 뒹굴고 있는 책들이 정리가 되었으면 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05-01-26 2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는 몇살인가요?..사진이 이쁘네요..^^
전 지난달에 책장을 샀었는데...너무 작은걸 사서인지? 금새 민이 그림책이 다 차버리더라구요!..그래서 다시 또 사야해요!
집은 좁은데 책장 놔둘곳은 없고....ㅡ.ㅡ;;
책 때문에 넓은집으로 이사를 가려고 생각중입니다..ㅋㅋㅋ

울보 2005-01-26 23: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는 이제28개월 접어들었죠....좋으시겠다..큰집 전 결혼전에 소망이 서재를 갔는거였는데 그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결혼하고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