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새해가 되고 하루가 지났다,

어제 하루는 집밖을 나가지를 않았다,

송년회를 어찌나 옆지기가 거하게 했는지 아침에 일어나지를 못한다,
31일 제야의 종소리를 친구네 집에서 친구들과 듣고 술을 좀 많이 과하게 마신것 같다,
그래서 인지 하루 종일 기운을 차리지 못한다,

금요일 오후부터 좀 힘든 하루, 하루를 보냈다,

토요일 큰어머님 발인까지 확인하고 집에 오니 세시가 넘은 시간, 류 수업때문에 잠시 문화센타에 다녀오고, 잠들어서 일요일 아침 일찍 친정에 가야 하는일이 있어서 또 움직였다,

일요일도 낮잠도 못자고 움직이니 더 힘들었을지도,

그래서 월요일은 또 늦잠, 그래도 월요일에는 건담프라모델을 만든다고 두시간 정도를 집중하더니. 많이 힘들었는지 기분이 별로 였는지 술이 술을 부른다고 몸이 좋지 않은상태에서 술을 마셔셔 그런지 많이 힘들어했다 그렇게 몇일을 보내고 어제는 하루종일 잠, 잠, 잠,

아이는 심심하다고 했지만 하는 수 없었다,

그렇게 1월1일 을 보내고 오늘 아침 출근,

조금 늦게 일어나서 차를 가지고 출근을 했는데 길이 미끄러운데 다행히 잘 도착을 했다고 연락이 와서 한시름 놓았다,

오늘도 많이 춥다는데,

걱정이다,

올겨울은 정말 왜 이리 추운건지,,

눈도 너무 많이 내리고,어제도 아침에 일어났더니 눈이 내리던데 춘천에도 눈이 많이 내렸다는데 좋은 징조 겠지 뉴스를 보면 올해 너무 경제가 안좋다는 말만 나오고, 너무 무섭고 싫다,

자꾸 나약해지는 나도 싫은데 점점 힘든 이야기만 들리는 세상이야기에 자꾸 귀를 닫게 된다 그러면안되는데 사회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열심히 듣고 살아야 하는데 좋다는 말보다 힘들다는 말이 많으니 어디 듣고 싶어지겠는지, 참,

모두들 열심히 달리는데 자꾸 나만 쳐지는 기분도 싫고,

그렇지만 다짐한다 올해는 좀더 열심히 달려보려고 한다,

좀더 적극적으로 살아보려고 한다,

씀씀이는 줄이고 내미래 우리가족의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달려보자, 그럴려면 내가 용기 있게 달려야 할텐데, 살짝 걱정도 된다,

그렇지만 뒤돌아보았을때 글쎄 내가 뭘해놨지 라는 말보다는 그래도 이거 한개는 잘 해났다라는 생각을 할 수있게 올해는 열심히 살자, 최선을 다해서,,

즐겁게 행복하게 슬프지 않게, ,,,

추운겨울 잘 견디면 분명 햇살 좋은 봄은 올테니까,

나를 알고 내가 아는 모든이들 모두가 행복한 2013년 복많이 받고 대박나는 해가 되기를 매일매일 기도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3-01-02 1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쪼록 따스하며 즐거운 새해 누리시기를 빌어요
좋은 마음이 좋은 삶을 부르리라 믿어요

울보 2013-01-02 18:09   좋아요 0 | URL
네 님도 좋은 일만 행복한일만가득한 올한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