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나네요,

비가 내리더니,

아침에 비가 내려,,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려나,했는데

어느새 하늘이 개기 시작을 하더니 햇살이 보이네요,

장마라고 하는데,

비님은 언제 오시려나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내려,

타탁타탁 비소리 들을 수있을까 싶었는데,,

밤새 비가 내리더니,

낮에는 햇살을 보여주네요

그래서 일까 더 더운듯 해요,

놀이터 나무숲에서는 매미가 울고,

벌써 매미 하겠지만 매미가 몇일전부터 매--앰 매앰하고 울고 있네요,

가을도 아닌데 잠자리가 보인다고 딸은 이상하다고 하고,,ㅎㅎ

아이들 방학은 다가오는데 방학이 4주인데,,

매일매일 학교에서 해야할일이 생긴것 같고,,

이번 방학은 아주 알차게 보내자 마음먹었는데 그렇게 보낼 수있을까요,

저도 이웃엄마랑 몇일전 이야기를 하다가 올안에 하고 싶은 일을 적어보자고 해서

이생각 저생각을 하면서,

고민고민하다가 4가지를 우선 찾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지켜질 수있을까요,

올해가 끝나기 전에 난 내가 생각한 버킷리스트를 완성할 수있을까요,

옆지기는 하루하루 충실히 살면 된다고 말하지만,

하루하루 충실히 살아도 가끔은 후회될때도 있더라구요,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픈곳은 나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다음달 병원 예약이라,

다른 병원을 찾아가기 싫어 조금 참으면서 견디고 있는데,

무서운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딸말처럼 긍정적인 생각으로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중이라,

오늘도 다 잘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 잘 될거야,,

경기는 점점 안 좋다는데,

또 걱정 정말 다 잘될거라고 믿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2-07-12 13: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미 소리가 들리는군요.
저희 시골에는 매미 소리는 없어요 ^^;;;

언제나 새와 벌레와 개구리,
여기에 바람과 나뭇잎이랑 풀잎 소리만 가득합니다~

울보 2012-07-12 22:42   좋아요 0 | URL
이곳은 매미소리가 제일 먼저 들리고 늦게까지 나무가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여름이면 아이들이 매미잡으로 다니는데 잡았다 놓아주고 또 잡고,,
그것이 아이들의 일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