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강화도 여행은 취소가 되고,
류는 헤이리로 발길을 돌렸다,

이번에 새로이 생긴 인형만들기 공방에 가서 인형을 하나 만들었다
보이시나요,열심히 인형에 옷을 입히는 딸,,ㅎㅎ 저 인형틀은 이미 만들어져있던 것입니다,

정말 열심히 ,,
가만보면 그 옆에 초파인형이 보인다, 초파가 맞나, 원피스에 나오는 인형, 구제 물건파는곳에서 발견하고 구입했다,

여긴어디지,,
일요일에 정말 오랜만에 많이 걸었다
헤이리에 여기저기를 이번에는 걸어서 구경다녔다
헤이리가 어느덧 까페촌 처럼 많이 변해서 씁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런데 가끔 커피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한다,

한옥까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데 류는 코코아를,,
그런데 정말 커피값이 너무너무 비싸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은데,
헤이리는 주로 주말에 사람이 많을 텐데, 그렇다고 밥값이며 커피값이 너무 비싸다,,

파전을 먹던집
땅에 철부턱 주저 앉아서,,
파전은 참 맛났다,.

류가 정말 많이 자랐구나,
얼굴이 점점 더 많이 변해가는구나,,그래 지금은 많이 쑥쑥 잘자라다오,,

길가에 세워둔 아주 잘생긴 개앞에서,,

류가 만든 인형,,
귀엽죠,,

 일요일 정말 오랜만에 즐겁제 재미있게 이곳저곳을 구경하면서 걸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였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2-04-21 0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집에서 도시락 싸고, 마실거리 챙기고 해서 다니셔야겠어요.
어쩌면 돗자리까지 챙겨야 할는지 모르겠네요~

울보 2012-04-21 08:49   좋아요 0 | URL
네,도시락도 커피도 이제는 좀더 많은 준비를 해가지고 나가야겠어요,
밖에 나가면 먹는 음식값이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가끔은 그래도 되지만 정말 어쩌구니 없이 비싼경우도 있어요,,ㅎㅎ
돗자리는 항상 차에 대기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