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요즘 통 아이랑 외출을 안했던터,
이번주에는 몇달전부터 벼르던 파주 출판단지로 고고씽,,
토요일 옆지기 친구들과 저녁약속이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술 조금만드세요 했는데 감기약 드시분이 술이 잘 넘어간다, 과음했다,자신의 주량보다 더 마셨다
소주 한변을 넘기고 바로 잠자리에 들어버렸다
일요일 깨울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아이 얼굴을 보면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서 술국을 끓여놓고,
깨웠더니 자신도 아이랑 약속이 생각난듯 밥을 먹고 옷을 챙겨 입고 일어났다,,,

그리고 차도 없고 거리도 한산하고,,
출판단지 도착,
번저 살림에 가서 ,,조용하게 책구경을 하고 류는 책을 읽기 시작을 하고,,

어기야 어디일까요,,,,
아빠,,어디계셔요,,

와 엄마 완성되었네,.,
기차길,,

혼자서도 잘 노는딸,,

정말 혼자서도 잘놀아요,,

저번에는 잘 생긴 강아지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었졌던데,,
바람이 너무 차서,
안에 들어가 열심히 책을 읽고 차도 한잔마시고 나왔다,

오랜만에 가본, 국민서관,,
음 역시 국민서관에는 별로 류가 볼 만한 책이 없었다
읽어본책들이 많았다,,

이곳은 김영사,,
햇살좋은 창가에 앉아서 열심히 책을 읽는딸
밖은 춥다고 하더니 이 안에서 책을 창가에 앉아 읽더니,
너무 덥다고,,
등에서 땀이 난다고,,
입었던 잠바도 벗고, 파카조끼도 벗고,
책을 열심히 읽느라 시간가는 줄모르고,,
한참 그러더니 갑자기,
배가 고프다고 밥먹으러 가자고 해서,
점심을 먹으로 누룽지 삼계탕먹으로 고고 했었다,
햇살이 너무 좋은 일요일이었다,,
류는 즐거운 하루를 보내 행복한 일요일이었다고 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2-04-10 1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따스해져서 자전거 타고 한번 가야겠어요.
출판단지까지는 자전거로 정말 얼마 안 걸리는데, 게을러서요.. ^^

울 코알라는 이제 엔티 노블까지 손대려고 해서, 함께 티격태격했어요... 아하하.

울보 2012-04-10 16:32   좋아요 0 | URL
그러시군요, 이곳 자전거 타기도 참 좋죠,,
류도 슬슬 손이 닿는곳이,,
류는 만화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