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독서왕 포스터 사용 후기 추첨 이벤트 당첨자 발표

올해는 책구입을 자제 하자는 마음을 가졌다
작년에 너무 많이 질러서 책을 구입하는 돈이 아깝지는 않다
하지만 그래야 할때가 있기에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 아이에게 읽히고 싶은 책은 있는데 사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마음에 그래,,하는 마음으로 책읽는 딸의 책제목을 열심히 적어주었고,
정말 미안할 정도로 열심히 적어주었다
그런데 이번에도 미역국을 먹었다,
왜?
안될까
하는 마음이 살짝 들었고 아쉽다라는 생각도 들었다
모두들 열심히 노력을 하셨겠지만 그래도 역시 난 글을 못쓴다는 결론을 내리고 말았다,
안타깝다,,류에게 사주고 싶은 책이있었는데,,
음 앞으로 한달 두달은 더 기다려라 딸아,
엄마가 미안하다,
너 앞에서워 공짜로 책좀 사려고 했는데 잘안되었다
그냥 ,,에고

이런 것을 바란 엄마가 바보지 한번도 당첨 된적이 없는데 무슨 운에,
그렇지 뭐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에고 ,,기운 빠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