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된 어린이 독서왕 포스터 사용 후기 추첨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적립금은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3월 30일까지 발급될 예정입니다. 제세공과금 신고 절차는 안내 메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관련 이벤트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20207_readking 

적립금 7만 8천원(제세공과금 22% 차감 후 지급액)
김*혜 님 sungh***@naver.com
김*미 님 greenmi0***@naver.com
나*희 님 n_seung***@hanmail.net
안*호 님 ajh4***@naver.com
윤*숙 님 yes1***@lycos.co.kr
이*진 님 sol4***@paran.com
장*미 님 oblov***@dreamwiz.com
정*선 님 jss1***@naver.com
조*희 님 n***@naver.com
진* 님 mani***@hanmail.net
 


 


댓글(2)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미역국 먹었다, 독서왕포스터에서,
    from 내딸에게 힘이 되어주는 엄마의방 2012-03-20 13:46 
    올해는 책구입을 자제 하자는 마음을 가졌다작년에 너무 많이 질러서 책을 구입하는 돈이 아깝지는 않다하지만 그래야 할때가 있기에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 아이에게 읽히고 싶은 책은 있는데 사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마음에 그래,,하는 마음으로 책읽는 딸의 책제목을 열심히 적어주었고,정말 미안할 정도로 열심히 적어주었다그런데 이번에도 미역국을 먹었다,왜?안될까하는 마음이 살짝 들었고 아쉽다라는 생각도 들었다모두들 열심히 노력을 하셨겠지만 그래도 역시 난 글을 못쓴
 
 
울보 2012-03-20 1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 미역국 먹었네요,
우리딸 많이 실망하겠네,,에고참,,,

희망찬샘 2012-03-22 0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저도 미역국 먹었네요. 나름 열심히 읽은 딸아이, 꼭 될거라 응원했는데, 제 돈 털어 책 사라 해야겠어요. 울보님 동병상련이에요. 지원자 적어 기대를 좀 했는데... 아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