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나들이
몇일전 약속을 해두었던 약속으로 오늘은 아이들이랑 엠빅어드벤처에 다녀왔다

입구에 들어가면서
오전 10시30분이 조금 넘은시간,,
류랑. 친구 성범이 . 성범이 동생희진이 희진이 친구 현수이렇게 넷이서 오늘의 나들이

입구에 들어가면,
우선은 텔레비전의 이모저모가 설명이 되어있다
아이들은 먼저 제일머너 텔레비전이 언제 부터, 드라마,예능,라디오등의 이야기, 그리고나면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인다,

라디오 청취중
나 고등학교 다닐때 밤마다 공부하면서 즐겨듣던 라디오
요즘은 심심할때
조용한 집안이 싫을때 틀어 놓고 자주 듣는 라디오
오늘은딸이 열심히 청취중,

제이 먼저 체험한것은 승마체험
,진짜말인줄 알았느데 진짜 말은 아니고, 승마 시뮬레이션,,말을 타고 자기가 원하는 코스를 달려보는 재미

류야 아주 당당해보이고, 멋지다,
아이들이 아주 재미있어했다

두번째체험
플라인 스턴트
지금 류옷 저안에는 뭘 입고있을까요

매달리기 일초전

그리고 매달려서 움직인다
ㅎㅎ
누가누가 먼리 날아가나,

그,리고사극 액션 체험까지
액션체험은 옷을 입고 사진촬영만,,,

북을 울렬,,

체험하는 공간마다  재미있는 엑스박스게임이 있어서 기다리는 중간 중간 쉬는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꾸러기 밥사
고구마로 눈사람을 이쁘게 만들었다,

그리고 즐겁게 춤추기

역시,,

그다음은 뉴스데스큰 존,,,

순서를 기다리는친구들
기다리는 곳에 스텝요원이 재미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한지를 몰랐다,

동생에게 열심히 설명중,,

그리고 사소한 도전 60초

사소한 도전이란
신바던제 훌라후프에 넣기,ㅎㅎ 일차전에 떨어졌다

그리고나는 가수다,,

둘이서 티아라이 롤리 폴리를 불렀다
여기서는 노래를 녹음에서 이메일로 보내주셨다,,

버라이어티 스튜디오
나는 가수다, 무한도전.놀러와, 황금어장등

류야,,자제좀 하지,

드라마 스튜디오 ,드라마에필요한 방송 장비들 체험,,

정말즐거운시간을 보냈다,

오후 6시에 나옴,,

 

전시존.체험존 모두 두루두루 체험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입장료 15000원10%로 할인해서 13500원,그리고 안에 들어가서,1000원 체험 6개 그러면usb촬영도 해주네요,
아이고자판이 고장나 글올리기가 힘드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2-01-18 1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꽤 재미있어 보이네요.
저는 어제 코알라랑 '장화신은 고양이' 애니메이션 보고 왔는데.
MBC 체험은 갈까 말까 내내 망설이는 중인데, 평일에 가봐야겠어요...
저희 집에서야, 버스 3정류장 거리거든요. 그런데 류가, 아주 활기차네요!
코알라는 저 체험들을 다 하려고 할까 몰라.

울보 2012-01-18 11:47   좋아요 0 | URL
음 요즘 자주 투덜거려서 걱정인데 저날도 그랬어요,,ㅎㅎ
생각보다 즐거웠답니다,
류가 재미있어 했고요,
저도 저리 오래 체험할지 몰랐는데요,
어제 나는가수다 노래를 하고 메일로 보내주셨는데 집에 와서 듣고는 얼마나 깔깔거리는지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