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는 아직 ㅡㅡ어린가,생각해보자,,

고리만들기,,
아기자기한 고리들이 하나가득

목걸이도 만들고 귀걸이도 만들고 ,,여러가지 끼었다 뺐다를 반복해서 만들기를 반복 할 수있는 장난감 아이들 소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창의적으로 여러가지를 만들 수있는 놀이감이다,
엄마의 선물

류의 크리스마스 선물,
클레어로 만들어서 열쇠고리도 만들고,
핸드폰 고리도 만들 수 있다

지금 만든 작품은 저기 보이는 상자안에 들어있다,,,

그리고 짜잔,,
이모가 선물해준 바비 침실,,
저 침실은 정말 수납공간이 너무 많은 ,,그리고 보관할때는 작은 가방으로 변신하는,,
아주 이쁜 장난감
너무 갖고 싶은것였단다,,
일요일에 춘천에 가서

토이랜드였던가 아무튼 아주 큰 장난감가게에 가서
본인이 직접고른 장난감
매일매일 거실에 펼쳤단 접었다를 반복하는중이랍니다,,,ㅎㅎ
아직도 할머니가 사라고 돈을 주셨는데 위씨디랑,
아빠가 사준 쉬폰 장난감,
정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아주 많은 선물을 받았다
그리고 제일 커다란 선물은 ,,장구를 배우면서 받은,,

이장구
류의 장구,,
조금 큰것 같기는 해도 앞으로 계속 사용할것이니 조금 커다란 장구를 선생님이 구입해주셨다,,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였다고 한다,,ㅇㅇ
오늘도 우리집은,,
너무너무 어질러져 있다..에고,,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11-12-29 0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비 침실~~~ 애들 장남감도 장난이 아니네요.ㅋㅋ
류는 장구를 선물받아서 더 열심히 하겠네요.
우리 막내도 사물놀이반에서 4년을 장구 쳤어요~~~

울보 2011-12-29 18:01   좋아요 0 | URL
류도사물놀이반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난타를 계속 배우고 싶다고 하고 난타샘이 계속 난타를 하자고 해서 올해도 사물놀이 반에는 못들어가게 되었어요,,그래도 장구를 즐겨라 하면 열심히 치고 있답니다,

마녀고양이 2011-12-29 14: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가 열살인가요? 코알라랑 한살 차이라고 생각했는데, 두살 차이군요?
요즘 사진에 하도 아가씨 티가 나서 착각했네요.

코알라는 바비 인형은 전혀 가지고 놀지 않더라구요, 저희 집도 많은뎅.
이번 겨울 방학에 살살 꼬드겨서 누구 줄까 생각 중이랍니다.. ㅋㅋ

울보님, 즐거움 가득한 새해 되셔염!

울보 2011-12-29 18:02   좋아요 0 | URL
네 류는 이제 4학년이 되네요,
아직 10살 류가 좀 성숙해보이지요,,
그런데 하는짓은 매일매일 아이 같다니까요,
그랬더니 이모가 저 선물을 사주면서 류 아기 맞다고 하네요,,ㅎㅎ
류는 아직도 때만 되면 바비를 사달라고 졸라서 탈이랍니다,,,ㅎㅎ

BRINY 2012-01-01 23: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어릴 때 인형의 집 이런 거 참 갖고 싶었답니다! 안사주셔서 직접 만들고 그랬어요.
국민학교 5학년때인가 세배돈 모아서 샀던 미니직조기는 아직도 갖고 있어요. 아직도 취미생활하는데 가끔 사용한답니다.

울보 2012-01-03 21:07   좋아요 0 | URL
저도 그랬어요,,
그때는 장난감 사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그래서 일까 딸의 장난감은 ,,
류도 아주 어릴때 저랑 외할머니 이모가 사준 작은 미니어처장난감들은 아직 잘 간직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