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 고스트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오늘 옆지기는 출근을 햇다
아이랑 뭘할까 하다가 영화를 보기로 하고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다가 아이가 고른 영화다
만화영화를 보자고 하니 친구가하나도 재미 없다고 했다고
다른것을 보고 싶다고 해서
이영화를 선택했다
차태현이 나오는 영화
과연 어떤 영화일까 기대를 하면서
처음에는 음 별로,,
가끔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은 나오지만,
딱히
차태현은 고아로 자랐다 
가족없이 홀로 산다는것이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어느날 여관에서 자살을 하려고 한다 
그리고 약을 먹는다
하지만 실패
두번째로 강물에 빠진다
하지만 그것도 실패 그런데 그 순간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자신이 귀신을 보게 된것,,
그에 곁에 나타난 네명의 귀신과 동거를 하게된 차태현이제는 마음대로 죽을 수도 없다 

그래서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그들이 떠나면 죽기로 마음을 고쳐 먹고 그들의 소원으 하나씩 들어주기로 한다
그과정에서 주인공 여자도 만나게 된다
호스피스 병동에서 일을 하는 그녀 그녀에게는 어떤 과거가 있기에 표정이 그리 어두운지
가족을 그리워하는 한남자와 가족은 없어도 좋다는 한여자
그리고 차태현이 그네들의소원을 모두 들어준날
그녀와 함께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그녀는 차태현을 이상하게생각을 하고 화가난 차태현은 이제 귀신들에게 자시의 곁에서 떠나달라고 제발 화를 낸다
그리고  그는 죽을 준비를 한다
그렇지만 사람 목숨이란것이 어디 쉽게 끝 날 수 있는것은 아니다,
그녀와의 만남 그녀를 찾아간 차태현은 그녀에게 자신의 심정을 솔직히 고백을 하다가 그는 깨닫게 된다 (이 부분에 썼던 리뷰는 지워버렸어요 이유는 제가 생각이 없었거든요,,)
정말 엉엉 울었다
소리 없이 눈물만 하염없이 흘러 내렸다
주책이라고 말을 해도 상관없다 아이랑 둘이서 울었다
좀 이상한 리뷰가 되겠네요,,ㅎㅎ
영화를 보 면서 모처럼 소리내지 않으려고 애쓰면서 보았습니다 
따뜻함이 숨어있는 영화
배우들의 표정연기가 참 좋았던,영화
차태현이 죽지 않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 즐겁게 살아가기를 소원했던 영화
영원히 행복하기를,,
이 추운겨울
따뜻한 가족을 느끼고 싶다면
잔잔한 감동을 주는 이영화를 추천한다
큰웃음은 업지만
잔잔한 사랑이잇는 가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영화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0-12-27 01:26   URL
비밀 댓글입니다.

울보 2010-12-27 16:52   좋아요 0 | URL
수정했어요,,ㅎㅎㅎ 제서재 인기가 별로여서 보신분들 별로 없을거예요,,,

마녀고양이 2010-12-27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제 마노아님 리뷰도 좋던데
울보님 리뷰도 따스하네요. 코알라랑 보러 가도 될까요?

울보 2010-12-27 16:52   좋아요 0 | URL
네 코알라도 좋아하지 않을까요 류도 재미있고 감동이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