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몇일전 일요일 키자니아에 다녀왔다, 

이번에는 저번에 가보지 못한곳을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제일 먼저 방송국앞에서,기다리는중 

시간이 되었는데 아직 아이들이 오지 않아 잠시 기다리는 중에,, 

 

뉴스센타에서 하는일을 배웠다,
류는 기자역활을 맡아서 열심히,,,처음이라 서툴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아보였다,  

 

이번에도 시계탑에는 또 올라갔다
삼십분 정각에 울리는 시계탑노래. 춤연습하고 위층 나와서 열심히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 

 

대한항공 승무원 체험도 열심히 ,, 

 

이번에도 연기수업을 받았다
똑같은 공연을 했는데 예전에 계시던 선생님들은 안계신다고 그래도 즐겁게 재미있었다고 한다,
류가 이번에는 빨간옷을 입었네요,,,ㅎㅎ 

 

모델체험도 했어요,
옷골라 입고 워킹한번하면서 포즈취하면 사진을 한장 찍어주지요,, 

 

그리고 페인트공 체험을 했는데,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음 그리고 또 뭘했지, 호텔서비스체험도 했는데.
이곳은 어른들은 기다림이 너무 길어서 힘들어요
아이들은 시간맞추어 잘 가면 바로바로체험을 할 수있지만 그래도 방학때보다아이들이 많지 않아서 즐겁게 하고 싶은것만 골라서 체험을 햇다지요
아마 더 가고 싶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만일 간다면 별로 체험할것이
아이스크림 빵만들기 떡만들기 병원. 등은 본인이 싫다고 하고 마술은 하고 싶은데 남자 친구들이 많다고 싫다고 하고,
하고 싶은곳에는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리다 보면 다른것을 할 수가 없어서
엄마 아빠들이 잘 눈치것 해야 좀더 많은 체험을 하지요
인기종목만 하려면 정말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알록 달록 단풍이 졌던 나무잎들이 모두모두 떨어져,
갈색낙엽이 되어버렸더라구요,,어제 내린비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우맘 2010-11-23 0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재에 오래 발 끊은 게 새록새록 느껴지는, 정말이지 아이들이 많이 컸어요! 류는 유아기 때 얼굴이 살풋 남은 채 아가씨가 되어가고 있네요.^^

울보 2010-11-23 14:55   좋아요 0 | URL
그렇지요,,알라딘에 잇으면 쑥쑥자라는 아이들을 보면서 내가 나이를 먹느누나를 알 수잇다니까요,,반갑습니다,

순오기 2010-11-26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체험도 결국은 돈이 기회를 주는 거군요.^^
어려선 공부보다 체험활동을 많이 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울보 2010-11-26 17:22   좋아요 0 | URL
그렇지요 솔직히 말하면 요즘 아이를 키우면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많다면 아이들에게 주어지 기회기 얼마나 더 많을 수있냐는것을 참 많이 느끼고 있답니다,
돈도 없고 시간도 없다면 참 힘든일이구요,
시간이 있어도 돈이 없다면 그도 힘들고,,
참,,체험활동 많이 해주고 싶은데 이것저것 걸리는것도 많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