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수학여행 상, 하 / 도둑맞은 달>을 읽고 리뷰해 주세요.
판타지 수학여행 1 : 운명적 만남 - 상
여인혁.이흥신 지음 / WA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판타지 소설
과연 어떤 판타지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다
표지를 보고는 솔직히 알 수가 없다,
제목이 수학여행이란 말에 의아해했었다
책장을 넘기면서 글을 쓴이가 수학선생님이란것을 알고 그제야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말았다,
ㅎㅎ 수학여행이란 내가 생각하는 그 수학여행이 아니라,
수학 우리가 공부하는 그 수학을 재미나게 여행하면서 배운다는 의미였다
나만 몰랐나 ,,

이야기는 시작된다,
인간계와 신계사이에 존재하는 그곳 에서 일이 벌어진다 신들에일곱명의 신들에게 봉인이 되었던 청룡 그청룡의 봉인이 풀어지기 시작을 한다,
한소녀는 그앞에서서 조금은 떨리는 마음으로, 봉인이 풀어진다,
그리고 그 순간 신들은 무슨일이 일어난다는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봉인이 풀린 청룡은 인간세상에 내려와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을 찾아간다
청룡을 도와줄 다섯명의 사람,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하루 아침에 잃은 조슈아 그는 16살의 농사일을 관장하는 자연의 흐름을 이해하는 힘을 가진소년, 그리고 노예였던 애니스 그녀는 뛰어난 신체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역사학자 헤론. 소아마비이지만 수학적천재인 카이. 왕족이면서 뛰쳐나온 프리실리아,
그들이만남은 우연처럼 역이고 역여서 그들만의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그여행은 청룡의 부탁아닌 부탁으로 인해서,,그들에게 과연 어떤일들이 펼쳐질까, 

판타지 소설은 이름이 어렵다, 수학여행이라고 했는데 아직 초입부분이라서 그런지 수학적인것이 읽으면서 그리 많은 부분을 보았던적은 아직 없다
그리고 마테아 마키아를 파괴하는 암호문을 푸는데수학이 수학이 들어간다, 

제 1권은 판타지 시작단계부분이다, 그래서 수학보다는 배경적이 설명이 많다 그래서 아직 수학을 많이 만나지 않아서 그 재미며 수학이 어느 정도까지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호기심이 조금 작용하기는했다
어쩌면 내가 서평단이 안되었다면 모르고 지나갈 수있었던 책이다 그런데 이번 기회에 이런 판타지 소설도 있구나라는것을 알게 되었고, 

올해중학교간 조카에게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판타지 소설을 아주 좋아 하니까,,
다음편을 솔직히 지금보다는 더 수학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