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일학년이 된딸 벌써 겨울방학이다,
겨울방학이 참 길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저런 시간을 보니 너무 짧다,
4주동안 월요일이면 아침아홉시에 배드민턴을 치고,
학교에서 ..마지막주에는 일주일동안 학교에서 무료료 수업해주는 종이접기를 신청을 해서 또 학교에 가야 한다
그러다 보면 개학,,
참 시간이 빠르다,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불러 신나게 놀게 해주었다,


모두 열명의 친구들이 모여서 신나게 놀았다
처음에는 방방 뛰더니 너무 작은 집에 소란스러워서 놀거리를 꺼내주었다
모래놀이랑 아이클레이어
점심은 떡볶이 오뎅. 잡채를 해먹고,
삼삼오오 나누어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재미나게 만들기를 했다,,

뭘저리도 오손도손 이야기나누면서 즐기는지,
모르겠다,,
몇시간을 그렇게 놀아도 질리지 않는 모양이다,,,


류는 간만에 친구들과 신나게 놀아서 좋았단다
방학동안 친구들을 또 불러서 놀고 싶다고 한다,
시간적인 여유가 생긴다면,
그렇게 해주마 약속을 해주었다
일학년은 그래야 하는데,
매일 매일 학원에 여기저기 다니느라 친구들 만나 놀 시간이 없으니 불쌍다, 

엄마는 좀 힘들었다는것을 알아주었으면 한다 딸아,,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같은하늘 2009-12-25 17: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가 참 행복해 보여요.
요즘 아이들은 정말 바빠서 이런 시간 갖기 힘들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