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서점에서 찜한 책들 목록, 

 

 

 

 

 

 

 

서점에 가면 너무나 재미난 책들이 많다
도서관에 가서도 찾기 힘들어서 보지 못햇던 책들을 너무 많이 발견하고 나도 모르게 와아~라고 소리를 지를뻔한다
이번 서점나들이에서도 너무 재미난 책들을 만났다
 

 

 

 

 

 

 

정말 사고 싶다 류에게 다 읽혀주고 싶다, 

아 읽고 싶다, 

 

 

 

 

 

멋진 책들이다, 

 

 

 

 

 

 

 

 

 

 

 

 

큰북작은북의 스스로 책읽기 시리즈
지금 읽기 딱인책들이다, 

 

 

 

 

 

요즘 처럼 시끄러운 세상에 우리 아이들에게 읽어주고싶은 책들, 

 

 

더 많은 책들을 보고 왔는데 

우선 이책은 찜을 해두었다
음,,
나대신 질러준다면 좋겠다 

ㅎㅎㅎㅎㅎ 

엄마의 꿈,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같은하늘 2009-10-27 1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우~~ 좋은 책이 많아 저도 찜해둡니다.^^